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e Ministry for the Future : 기후변화에 대한 희망찬 이야기
    시사/경제 2023. 6. 24. 20:41
    반응형

    출처 : https://bookshelf.cafe 

     

    Bookshelf

    Bookshelf Cafe: Where books and coffee meet.

    bookshelf.cafe

     

    The Ministry for the Future : 기후변화에 대한 희망찬 이야기

    Kim Stanley Robinson의 The Ministry for the Future는 지구 온난화를 막기 위해 모인 사람들의 연대기를 기록한 방대한 책입니다.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일어나는 이야기는 기후 재앙에 대한 여러 가지 최첨단 솔루션을 실행에 옮기려는 갱단을 따릅니다.

     

    책에는 세 부분이 있습니다. 장소와 캐릭터는 첫 번째 섹션에서 소개됩니다. 제안을 실행에 옮기려는 그룹의 노력은 두 번째 섹션의 주제입니다. 세 번째 섹션에서는 작업 결과를 표시하고 지구의 미래를 내다봅니다.

     

    Robinson은 기후 변화로 인한 어려움을 설명하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는 또한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사람들이 어떻게 협력할 수 있는지 설명하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낙관적이지만 이 책은 또한 현실 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 그것은 기후 변화 문제의 심각성을 입증하는 동시에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조명합니다.

     

    책 속 캐릭터는 내가 가장 좋아했던 측면 중 하나입니다. Robinson 덕분에 캐릭터가 잘 발달되고 믿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세상을 보존하려고 시도할 때 내가 그들을 지원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소설 속 등장인물들의 해법은 또 다른 매력을 느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독창적이고 창의적이며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행동할 경우 미래에 수반될 수 있는 일을 미리 보여줍니다.

     

    The Ministry for the Future는 모든면에서 뛰어난 책입니다. 우리 세계의 미래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후 변화에 관한 이 낙관적인 이야기를 읽어야 합니다.

    다음은 책에 대한 추가 관찰입니다.

    • 길음에도 불구하고 소설은 잘 진행되고 흥미 롭습니다.
    • 캐릭터는 깊이 있고 호감이 있습니다.
    •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솔루션은 캐릭터가 제공합니다.
    • 낙관적이지만 이 책은 또한 현실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 우리 세계의 미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책을 읽어야 합니다.

    The Ministry for the Future를 읽는 데 관심이 있다면 오디오북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디오북은 뛰어난 목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책을 즐기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